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은 컴투스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더 스타라이트'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참여를 통해 게임 아이템과 비트코인 쿠폰 등 최대 13만 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더 스타라이트 출시일인 이날부터 내달 22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 후, 신규 캐릭터 생성 및 휴대폰 본인 인증을 완료한 유저에게는 아이템 쿠폰과 코인원에서 사용 가능한 2000원 상당 비트코인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아이템 쿠폰 등록 후 더 스타라이트에 3일 이상 접속하면 5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팩까지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고객 중 총 30명을 추첨해 5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코인원 신규 고객에게는 보너스 혜택이 주어진다. 코인원 최초 가입 고객이 더 스타라이트에서 받은 비트코인 쿠폰을 코인원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8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한 번 더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첫 거래까지 완료하면 2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추가 지급된다.
코인원 신규 가입 고객 대상 혜택은 11월 11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이벤트 혜택 수령을 위해서는 혜택 알림 수신에 동의하고 유지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게임 문화를 즐기는 젊은 연령층과 가상자산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제휴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도 즐기고 코인원이 제공하는 비트코인 혜택도 누려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